안녕하세요.
운정 JoyCodingLab.조이코딩 연구소
장샘 입니다~~^^!

운정 맛집 소배짱에 다녀왔습니다!!

산내마을 운정고 맞은편에 위치한
소배짱 입니다~!

정문. 후문 모두 들어 오실 수 있네요.
주차장은 건물안에 주차가 가능 합니다.

계산대 앞에 있는 두부과자는..
소배짱 하고는 상관 없지만
한번 사서 먹어 보니 계속 먹게 되네요
가격은 3천원 입니당.

점심시간에는 뷔페는 아니지만 떡볶이랑 오뎅 등 기타 음식들을 먹을 수 있게
셋팅을 해주십니다. 가격은 무료 ㅎ
반찬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조!

내부 안에는 엄청 넓어요.
가족 단위로도 많이들 오시는거 같고
교회?모임으로도 많이들 오시는듯.
이번 방문때는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거의 없었어요.

저는 한우 쌈밥,돼지고기 쌈밥
그리고 한우불고기 쌈밥을 먹어봤는데
흠 역시 한우불고기가 제일 맛있어용.
다른게 맛없다는건 아닙니다!
그중에 비싼게 좋은건지...맛나네요 ㅎ

구이류도 종류가 있고요.

어르신들을 위한 음주들도 ㅎ

소고기도 구워 드실 수 있습니다.

배가 고플때 방문 해서 그런지
세명이서 허겁지겁 먹다가
마지막에 음식 사진을 안찍었네요.
ㅡㅡ.....재 방문 시 수정 하겠습니다.

소배짱의 매력은 밑반찬이 많이 나오고
정말 맛있어요. 제가 사람들 여러명 데리고 와봤는데 맛 없다고 한 사람들은
없었답니다^^.

주말에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고
어린이들 코딩 상담은
조이코딩연구소
장샘에게롱~~

그럼 이만 저는 물러 갑니다!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