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oy Coding Lab.(조이코딩연구소)

파주 (현)운정에 있는 장샘 입니다!!

 

자 오늘은 어디를 다녀왔느냐~~

파주 운정 인라인을 배우고 싶은 분이나 일산에서 인라인으로

소문난?!!! 웰리스 인라인을 가봅니다!

 

제 수업을 듣는 아이들도 꽤나 많이

다닌다고 할 정도로 많이 알려져 있는거 같습니다.

 

장소는 바로바로!!

일산 고양 종합 운동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양 종합 운동장 1번 Gate로 가시면 되는데

네비게이션으로는 프랑벨 주차장을 검색하시면 되요.

여기로 오셔야 바로 1번 Gate로 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전입니다~

저기 보이시는 주차 가림 막대 보이시죠?

저기서부터 쭉 올라오시면

바로 1번 Gate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1번 게이트 옆으로 주차하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멀리 주차하지 마시고 올라오셔요~!

저는 땀을 뻘뻘...ㅎ

Gate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면 짜잔!

웰리스 인라인 교실 안내판이 보이네요~

국가 대표 선생님들 ㄷㄷ!!

아이들이 인라인을 배우는 곳입니다.

여기가 바로 웰리스 레프츠 클럽이네요.

안에 인라인 장비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

수업을 받기 전에 아이들이 대기하는 곳이에요.

매트가 깔려있어서 처음 배우는 아이들은

미끄럽지 않은 곳에서 배웁니다!

일단 인라인을 타기에 바닥이 너무 좋아요~ㅋㅋ

그리고 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건물?안이라 그늘이 있어서 시원하게

아이들이 배우고 탈 수 있는게 장점이네요.

부모님들도 밖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밖 풍경이 너무 좋네요.

학부모 대기석에서도 찰칵!!!

자 웰리스 인라인을 타면 뭐가 좋으냐~

문구 중에 가장 좋은건

제대로 배워두면 스키,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아이스하키까지!!

쉽게 배우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 인라인으로 갈아신는 곳입니다.

커피도 무료로 제공하니 부모님들은 한잔~ㅎ

나중에 겨울에는 저 난로를 가동하겠죠?ㅎ

지금은 여름이라 안에는 에어컨을 가동 해 주시고 있어요.

인라인 정말 많죠 -0-..

인라인 수업 말고도 다양하게 진행 하는거 같습니다.

저는 토요일반에 갔었습니다.

선생님 두분이 나눠서 수업을 해주시고 있었어요.

각각 레벨에 맞게 스티를 붙여주시면서

수업을 진행해 주십니다.

어른들 아버님들도 배우시는 분들도 꽤 있어요.

정말 꼬맹이?ㅎ 6세?부터 40대?까지 있는듯

경기장에도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나중에 무슨 경기할때 한번 꼭 구경하러 와야겠어요.

엄청 넓고 기분도 좋아지네요.

 

자 일산 웰리스 인라인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 운동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고

아이들 코딩에 관심이 있으시면

저한테 연락을!

 

자 그럼 Joy Coding Lab.(조이코딩연구소)

장샘은 이만 물러갑니다.

휘리리릭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