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여러분~~!

Joy Coding Lab. 장샘 이에요,

 

파주 운정 맛집!!! 탐방기~

오늘은 봉평메밀막국수를 먹으로 왔어용~^^

운정 벧엘교회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가 주택 1층에 있네요.

자 파주 맛집 & 운정 맛집이라고 하니..

자 그럼 막국수 먹으로 고고고고~!!

가게 앞에 주차를 하고 안에 들어오니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분위기도 괜찮고~~

일단 음악이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같은? ㅎㅎㅎ

평일 낮 시간 그리고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어요.

메뉴판에 다양하게 팔고 있네요.

일단 봉평메밀막국수 집이니~!

메일 요리 메밀 막국수와 메밀비빔국수를

시켜봤습니다.

가격은 둘다 7,000원~!!

기다리는 동안 주변도 한번 보고~

등이 참 이쁘네요.

요즘 혼밥시대 잖아요~!

혼자서 창가를 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

겨자와 식초도 대기~!

밑반찬 등장입니다~막국수에는 무우~!

그리고 열무 김치~~이것도 너무 맛있음..ㅎㅎ

드디어 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지금 봐도 맛깔나게 생겼네요~

시원한 막국수 등장 하심~!!

군침 도네요...자자 바로 먹어 봅니다!!

면도 쫄깃 쫄깃 국물도 완전 너무 맛있음..

맛집으로 인정 합니다.

총 평 : 분위기 및 음악이 너무 좋았음..ㅎ

맛 : 막국수와 비빔국수 2개만 먹어봤지만..

먹어본 사람 모두 막국수 7: 비빔국 :3으로

막국수 승리!!!

비빔만 먹었으면 비빔도 맛있었을텐데

막국수랑 같이 먹으니..막국수가 너무 맛있음 -0-

ㅎ 여름인데 시원하게 막국수 드세요^^!

그럼 이만 조이 코딩 연구소의 장샘 이였습니다.

휘리릭 뿅!!

 

+ Recent posts